더룩은 SOHO, 제조·직매형 의류(SPA) 브랜드, 편집숍 등의 인기 상품을 선별해 맞춤형 쇼핑정보를 제공한다. 상품정보와 함께 유명 패션 매거진과 제휴, 패션 콘텐츠를 종합적으로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더룩은 모바일 전용으로 서비스하고, G마켓 모바일 앱 메인 페이지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조치했다.
또한 G마켓은 오는 30일까지 경품 증정, 인스타그램 패션사진 응모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남성헌 G마켓 패션뷰티실장은 "감성과 합리적 소비를 동시에 추구하는 20-30대 패션고객들을 위해 모바일 패션 편집숍을 열게 됐다"며 "브랜드 협업(콜라보레이션) 등 차별화된 패션 콘텐츠를 제공하는 만큼 모바일 고객 유입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스타워즈] 하이證 정재훈, 누적수익률 80%돌파!! 연일 신기록 경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