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MBC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에 등장한 꿀성대 교관이 화제다.
지난 21일 방송된 '진짜 사나이'에서 유격 훈련을 마친 여군 멤버들은 자신들을 훈련시켰던 꿀성대 교관에게 적극적인 관심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해당 방송 이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꿀성대 교관의 외모와 나이 등이 공개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와 관련해 '진짜 사나이' 김민종 PD는 22일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꿀성대 교관의 얼굴을 공개하지 않은 건 특별한 이유가 있는 건 아니다. 교관이다 보니 선글라스를 계속 쓰고 있어서 그런 것 같다"며 "선글라스를 벗으면 더 미남이다. 육군 홍보 모델로도 활동 중"이라고 밝혔다.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소식에 누리꾼들은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목소리 꿀 바른 듯"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외모까지 훈훈하다니"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육군 홍보 모델이었구나"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설렌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스타워즈] 하이證 정재훈, 누적수익률 80%돌파!! 연일 신기록 경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