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서태지의 ‘해피투게더3’ 출연 확정 소식에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겁다.
9월23일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 의사를 밝힌 서태지는 유재석과의 1대 1 대화로 방송을 진행할 계획을 밝힌 바 있다.
서태지 ‘해피투게더3’ 녹화는 10월4일 진행되며 13년 역사상 최초로 국민 MC 유재석과 국민가수 서태지 단 둘만의 토크쇼라는 파격적인 연출을 선보일 참이다.
유재석과 서태지는 ‘해피투게더3’에서 1993년 방송된 KBS ‘달려라 고고’ 만남 이후 21년 만에 처음으로 만나게 된다. 두 사람은 1972년생 동갑이자 한 가정의 가장이라는 공통점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편안한 대화를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유재석과 단독 토크시간 이후에 서태지는 ‘해피투게더3’ 박명수, 박미선 등 다른 진행자들도 합류하도록 해 야간매점 코너를 진행한다.
서태지 ‘해피투게더3’ 출연은 최근 아빠가 된 소감과 가수로서의 삶, 기타 우여곡절 등에 많은 관심과 격려를 보내 온 팬들을 위한 탈 신비주의적 첫 행보라고 볼 수 있다.
서태지 ‘해피투게더3’ 출연 확정소식에 네티즌들은 “서태지 ‘해피투게더3’ 방송 꼭 봐야지” “서태지 ‘해피투게더3’ 출연 확정시청률 폭발하겠네” “서태지 ‘해피투게더3’ 방송에서 볼수있나?” “서태지 ‘해피투게더3’ 출연 확정 방송출연도 하고 신기하네” “서태지 ‘해피투게더3’ 출연 확정, 방송다음날 폭풍 장난아니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서태지 ‘해피투게더3’ 출연분은 10월9일 오후11시10분 방송된다. (사진출처: 연합뉴스TV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해피투게더’ 서태지 출연 확정, 아빠로서 ‘탈신비주의적 첫 행보?’
▶ [리뷰] ‘왕의 귀환’ JYJ, 아이돌 벗어나 넘사벽 그룹으로
▶ 효연 전 남친 김준형, 또 폭행 사건 저질러…‘효연은 거기 왜?’
▶ [w뜨는현장] 리타 오라, 영국 팝스타의 독보적인 패션
▶ 왕배 전희숙 열애, 인터뷰 중 돌연 고백 “금메달을 따면…”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