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주의 ‘뺄게요’, 유튜브 조회 수 160만 건 돌파

입력 2014-09-24 15:18  

개그우먼 이국주의 ‘뺄게요’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 수 160만 건을 넘어섰다.

지난 8월 26일 공개 된 ‘뺄게요’ 뮤직비디오는 이보다 일주일 앞서 공개된 ‘세븐 식탐송’보다 더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유튜브 게시 단 4주 만에 160만 건을 넘어서는 등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 뮤직비디오는 한국야쿠르트가 진행하고 있는 ‘당줄이기 캠페인’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으며 현아의 ‘빨개요’를 패러디해 ‘당줄이기’에 대한 다양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현아의 빨개요 뮤직비디오의 분위기를 그대로 살려낸 듯 섹시한 의상과 표정, 빨간 립스틱으로 이국주 만의 코믹한 ‘호록록 댄스’를 선보여 보는 이로 하여금 큰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이국주는 영상의 후렴구에서 "설탕은 안 더하고 먹어, 먹는 건 국주, 국주는 호로록"이라는 자신의 유행어인 ‘호로록’을 반복하면서, 당을 줄여 건강에 좋으면서도 좋은 맛은 그대로 살린 한국야쿠르트 ‘당줄이기 제품’의 특징을 표현했다.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관계자는 "이국주의 ‘세븐 식탐송’이 유튜브 조회 100만 건을 넘긴데 이어 ‘뺄게요’까지 폭발적인 인기를 얻는 것은 이국주의 코믹 연기 속에 ‘당 줄이기’에 대한 전 국민적 관심이 반영된 결과"라며 "앞으로도 당줄이기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향상시키기 위해 캠페인을 더욱 적극적으로 전개 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야쿠르트는 오는 10월 31일까지 ‘당 줄이기 캠페인’과 맥북, 텐트 등 508명의 고객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야쿠르트 홈페이지(www.yakult.co.kr) 및 고객센터(1577-365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스타워즈] 하이證 정재훈, 누적수익률 80%돌파!! 연일 신기록 경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