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김민희가 조인성과 결별을 맞았다.
9월24일 연예전문매체 ‘디스패치’는 “서울 용산구 이태원의 한 카페에서 조인성과 공효진, 김기방 등이 모여 줄거운 한때를 보내는 모습을 2일 밤 포착했다”며 당시의 정황을 포착한 사진과 함께 보도했다.
같은날 배우 조인성과 김민희는 결별설에 휩싸이며 많은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에 조인성과 김민희의 소속사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두 사람은 각자의 활동과 스케줄로 서로 바쁜 일정을 보냈다”며 “이전에 비해 관계가 소원해지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결별하게 된 것으로 확인됐다”고 결별을 인정했다.
올해 4월 열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하며 연예계 비주얼 커플로 등극했던 조인성과 김민희는 공식 인정에 앞선 2013년 1월부터 연인으로 지내온 것으로 알려졌었다.
그러나 이번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두 사람은 1년 6개월 만에 결별을 한 사실을 인정하게 됐다.
조인성과 공효진의 이태원동 만남에 많은 이들이 의심을 눈길을 보내고 있지만 소속사 측은 “결별기사와 관련해 확인되지 않은 억측으로 허위사실 유포 및 확대 재생산시키고 있는 점에 대해 심히 유감스럽게 생각한다”며 “확인되지 않은 보도는 삼가주시길 바라며, 사실과 무관한 내용을 보도하는 매체에 대해서는 강경한 대응을 취할 예정”이라며 단호한 입장을 보이고 있다.
김민희 조인성의 결별 소식에 네티즌들은 “김민희 조인성, 남녀가 만나고 헤어지는건 당연한 일” “김민희 조인성, 안타깝네요” “김민희 조인성, 또 좋은 인연이 있겠지”등의 ㅂ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해피투게더’ 서태지 출연 확정, 아빠로서 ‘탈신비주의적 첫 행보?’
▶ [리뷰] ‘왕의 귀환’ JYJ, 아이돌 벗어나 넘사벽 그룹으로
▶ 효연 전 남친 김준형, 또 폭행 사건 저질러…‘효연은 거기 왜?’
▶ [w뜨는현장] 리타 오라, 영국 팝스타의 독보적인 패션
▶ 왕배 전희숙 열애, 인터뷰 중 돌연 고백 “금메달을 따면…”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