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경 삭발 머리 공개
방송인 홍진경이 암투병으로 인한 삭발 머리를 당당히 공개해 화제다.
홍진경은 지난 24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플래툰 쿤스트할레에서 열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성아 뷰티 업력 25주년 기념 파티에 참석했다.
이날 홍진경은 평소 착용하던 가발이 아닌 본인의 삭발 머리를 과감히 드러내고 모자와 검정 라이딩 재킷으로 완벽한 스타일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홍진경은 지난달 SBS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해 암 투병 사실을 고백하며 "치료하느라 머리가 빠졌다. 눈썹도 빠지고 몸에 털이란 털은 다 빠졌다. 다들 내가 가발을 쓰는지 궁금해 했는데 매번 설명하기가 쉽지 않았다. 이젠 내게 가발을 왜 쓰냐고 묻는 분들이 없어졌다"고 고백한 바 있다.
홍진경의 삭발 머리 공개에 누리꾼들은 "홍진경 삭발 머리 공개, 센스 만점" "홍진경 삭발 머리 공개, 정말 멋져요" "홍진경 삭발 머리 공개, 역시 모델이구나" "홍진경 삭발 머리 공개, 용기 대단한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스타워즈] 하이證 정재훈, 누적수익률 80%돌파!! 연일 신기록 경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