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용팝 유닛이름 맞추기, 초아-웨이 “기발한 이름 볼 때마다···”

입력 2014-09-28 17:45  


[박윤진 기자] 걸그룹 크레용팝의 새 유닛 그룹명 맞추기가 SNS 이벤트를 통해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이에 참여하는 네티즌들의 반응이 폭발적이다.

크레용팝 소속사 크롬엔터테인먼트는 “27일 크레용팝 공식 페이스북에 ‘크레용팝 유닛명 맞추기 이벤트’를 실시한 결과, 하루가 지난 오늘 오후 2시 현재 도달 수 884만4992건, ‘좋아요’ 누르기 7631건을 기록했으며, 7072개의 댓글이 달렸다”고 28일 밝혔다.

이는 11초에 한 명 이상 ‘좋아요’를 누르고 12초에 한 명 이상 댓글을 단 셈이다.

이번 이벤트는 초아와 웨이가 편의점 음료 코너 앞에서 포즈를 취하는 모습의 힌트가 담긴 사진을 보고 댓글로 유닛명을 맞추는 방식의 이벤트다.

뜨거운 반응에 초아와 웨이는 “유닛명 맞추기 이벤트로 팬 분들에게 소소한 즐거움을 드리고자 했는데 뜻밖의 큰 호응에 놀랐다”며 “생각지도 못한 다양하고 기발한 이름들을 볼 때마다 저희도 재미있고 즐겁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크레용팝 유닛명은 29일 오후 2시에 공개되며 유닛명을 맞춘 선착순 20명에게는 10월 중 발매될 크레용팝 유닛 데뷔 앨범의 친필 사인 CD를 선물로 증정한다. (사진출처: 크롬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EXO 902014’ 엑소 백현 이상형 언급, “청순한 女”…혹시 그녀?
▶ [리뷰] ‘마담 뺑덕’ 욕망과 집착의 실체
▶ ‘마녀사냥’ 양상국-천이슬 광고샷에 성시경, “여태 서로 못 봤냐?”
▶ [w뜨는현장] 리타 오라, 영국 팝스타의 독보적인 패션
▶ 김부선 원피스 해명, “5만원짜리다. 짜샤”…언론에 시원한 ‘일침’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