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유럽 마케팅 속도 높인다 … 스페인리그 축구장 광고판 걸어

입력 2014-09-30 11:2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 김근희 기자 ] 금호타이어는 스페인 축구 리그인 프리메라리가의 광고 스폰서십을 통해 유럽지역 브랜드 강화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프리메라리가는 세계 4대 프로축구 리그 중 하나로 한 경기당 평균 관중이 2만8000명에 이른다.

금호타이어는 프리메라리가의 지난 2013~2014 시즌 우승팀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FC바르셀로나, 발렌시아 등 총 17개 팀 구장에 골넷 광고(골대 바로 뒤편에 있는 광고)와 A-보드 광고 등을 집행한다.

이상규 유럽영업지역본부장은 "프리메라리가 광고를 통해 유럽 시장 내 인지도를 대폭 확대하고, 유럽 시장 공략을 위한 다방면의 브랜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김근희 기자 tkfcka7@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스타워즈] 하이證 정재훈, 누적수익률 80%돌파!! 연일 신기록 경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