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패션왕’ 설리 주원의 연기 변신이 눈길을 끌고 있다.
9월30일 공개된 영화 ‘패션왕’의 메인 예고편은 배우 주원, 설리, 안재현, 김성오 등이 원작 웹툰 속 인물에 완전 빙의해 100% 싱크로율을 자랑했다.
특히 예고편 속 주원과 설리의 비주얼이 눈길을 끌고 있다. 우기명 역의 주원은 커다란 안경에 덥수룩한 헤어스타일, 그리고 촌스러운 의상을 입고 등장한다.
멋이라고는 전혀 모르는 주원은 이후 패션왕 김성오를 만나 기안고 최고의 남자로 변모해 관객들에게 짜릿한 쾌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설리는 곽은진 역을 맡아, 전교 1등이지만 꾸밀 줄 모르는 여고생을 연기한다. 예고편 속 설리는 도저히 걸그룹이라고는 믿어지지 않는 비주얼을 선보여 놀라움을 자아낸다.
영화 ‘패션왕’은 동명의웹툰을 원작으로, 고교생 우기명(주원)이 절대간지에 눈뜬 후 인생반전을 꿈꾸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오는 11월 개봉한다.
‘패션왕’ 설리 주원 출연에 네티즌들은 “‘패션왕’ 설리 주원 기대된다” “‘패션왕’ 설리 주원 어떤 연기펼칠지” “‘패션왕’ 설리 주원 파격변신이네” “‘패션왕’ 설리 주원 예고편보니 충격” “‘패션왕’ 설리 주원 호흡 궁금하다” “‘패션왕’ 설리 주원 빨리 보고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영화 ‘패션왕’의 개봉을 앞두고, 활동 중단 선언을 한 설리가 영화 홍보활동에 나설 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출처: 영화 ‘패션왕’ 예고편 영상 캡처)
w스타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강혜정 아버지 남동생 공개, 볼수록 똑같네…‘붕어빵 가족’
▶ [10초매거진] ‘복고프리’ 티아라, 멤버별 클럽룩 분석
▶ 선릉역 안영미, 알몸녀 패러디…모자이크 처리에 ‘시선집중’
▶[인터뷰] ‘운널사’ 보낸 장혁 “좋은 아홉수를 보내고 있다”
▶ 최민호 선물 인증, 만수르 선물봉투 정체는? ‘소원 성취 애플리케이션’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