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센텀시티는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여성의 패션 스타일 완성을 제안하는 ‘머스트 해브(Must have) 핸드백 스페셜’을 기획,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날부터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지난 7월, 새롭게 오픈한 패션잡화 전문관 이용객 50만명 돌파를 기념해 준비한 것. 지역내 단독 브랜드 특집과 한정특보 등 다양하고 메리트있는 상품으로 가을 여심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지역내 신세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덱케ㆍ힐리앤서스ㆍ타마ㆍ지나미 등 8개 브랜드의 ‘단독! 브랜드 특집전’이 진행된다. 독특한 색감과 임팩트한 파이톤 소재의 특피 핸드백을 선보이는 탈리의 ‘파이톤 핸드백’를 99만원에, 다양한 꽃 패턴으로 빈티지한 감성이 돋보이는 캐스키드슨의 ‘러블리 백팩’을 9만8000원에 선보이는 등 신상품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대표하는 상품을 자신있게 제안한다.
신세계는 시슬리·루즈앤라운지 등의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F/W 신상품을 디자인과 소재를 변형한 익스크루시브(Exclusive) 라인을 별도로 선보이는가 하면, 전년 베스트 셀링 아이템을 단독으로 기획해 전개하기도 한다.
이탈리아 네오클래식 브랜드인 메트로시티는 ‘단 하루!, 진열상품전(3일)’을 열어 가방ㆍ지갑ㆍ구두 등 다양한 액세서리를 한정특가로 선보인다. 브랜드 런칭 120주년을 맞는 닥스에서는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을 기념해 신규가입한 고객에게는 전품목 2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30만원 이상 구매시 별도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이번 행사를 위해 ‘6대 한정특보 상품’을 준비해, 엔클라인 핸드백을 50%할인된 17만9000원(20개)에,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을 40%할인된 37만7000원(30개)에 제안하는 등 30~50%할인된 가격으로 선착순 구매할 수도 있다.
이번 행사기간 중 30만원 이상 구매시 해당 금액에 대한 5% 상품권이 증정된다. 핸드백, 지갑 다이어리 등 가죽에 원하는 글자를 각인하는 ‘프라이빗 레터링(Private Lettering)서비스도 동시에 진행된다.
신세계의 패션잡화의 이권섭 수석팀장은 “이번 기획전에는 핫 트렌드 아이템과 신세계만의 단독 브랜드 등을 대거 선보이기에, 다양한 상품 선택의 폭과 가격 메리트를 한 껏 누릴 수 있는 쇼핑의 적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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