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올해의 브랜드 대상] 삼육두유, 국민의 건강을 생각하는 기업

입력 2014-10-02 17:28   수정 2014-10-02 18:43


삼육식품은 지난 1985년 두유사업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오직 국민 식생활의 건강을 위하여 오직 한길을 걸어온 기업이다. 삼육식품의 임직원들과 가족들은 ‘인간존중’ 정신으로 최고 품질의 제품을 공급하고 더 좋은 신제품 개발에 정성을 다하고 있다.

삼육식품은 ISO 22000인증 획득으로 세계적인 품질시스템을 인정받았으며 2012년 2월 산업재해를 예방하고 쾌적한 작업환경을 조성하는 경영시스템인 안전보건경영시스템인증 (K-OHSMS 18001:2007 / OHSAS 18001:2007)을 획득하여 사업장의 산업재해를 감소시키고 직원의 안전문화를 선도해가는 사업장으로 거듭났다.

또한 2014년 3월에는 HALAL인증(전 세계 인구의 1/4(18억명)에 해당하는 인구가 이슬람 문화권에 속해 있으며 이들의 먹고 자고 쓰는 것로 식음료산업, 의약품산업, 관광, 금융산업, 화장품 산업등이 주류를 이루며 이에 대한 인증)을 받았다. 할랄은 이슬람 문화권의 모든 산업 영역에 적용되며 동남아와, 중동, 이슬람 국가에 제품 수출을 위한 필수 인증이다.
2014년 신제품으로 4월에는 아라몬드와 마시는 아몬드, 8월에 검은콩 호두와아몬드를 출시하였다. 삼육식품은 ‘인간의 건강을 생각하는, 인간을 사랑하는 기업’으로 기업정신이 투철한 회사로써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진정한 국민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나갈 계획이다.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스타워즈] 하이證 정재훈, 누적수익률 80%돌파!! 연일 신기록 경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