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전문 영단기(www.engdangi.com)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는 ‘2014 올해의 브랜드 대상 – 온라인 교육 외국어부문’ 대상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영어전문 영단기(www.engdangi.com)는 랭키닷컴 1위, 토익 당일 커뮤니티 활성화 1위(2014년 2월 23일 기준), 2014년 여름방학 인기강좌 사전등록건수 4만 4천여 건을 돌파 하는 등 2위와 큰 격차를 벌이며 압도적 1위로 자리매김 했다. 특히 최근에는 영단기의 첫 번째 토익 기본서 <영단기 토익 RC>가 출간 직후 국내도서 종합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하는 등 교재 분야에서도 높은 인기를 보이며 업계 1위로의 선두 입지를 다지고 있다.
에스티앤컴퍼니 윤성혁 대표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이 소비자가 직접 가치를 전하는 시상식인 만큼 고객만족을 실현한 것 같아 영광스럽다”며 “영단기를 믿고 선택해주신 소비자의 신뢰에 보답하기 위해 끊임없이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고의 브랜드의 모습을 보여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영단기가 제공하고 있는 강좌 및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영단기 홈페이지(www.engdangi.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스타워즈] 하이證 정재훈, 누적수익률 80%돌파!! 연일 신기록 경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