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마루는 ‘테이크아웃 피자전문점’으로서 프랜차이즈를 전개하면서 차별화된 제품개발에 주력하여 2008년 ‘기능성 웰빙 피자도우와 그 제조방법 및 피자’로 피자업계에서 최초로 특허를 획득하였다.
‘특허받은 그린티 웰빙도우’라는 확실히 차별된 아이템을 가지고 저렴하면서도 높은 품질을 제공할 수 있는 경쟁력있는 피자브랜드로 거듭났다. 피자마루의 ‘특허받은 그린티 웰빙도우’는 녹차와 클로렐라를 비롯해 호밀, 흑미, 조, 수수, 밀 등 10여가지 천연 잡곡이 함유된 차별화된 아이템이다. 이 도우를 바탕으로 스크린, 프리미엄, 골드&바이트, 점보피자까지 다양한 제품군으로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켜 나갔다.
2012년 8월 고급 화덕 피자에서나 볼 수 있었던 정통 이탈리안 스타일의 씬피자를 테이크아웃 피자에 접목시킨 ‘흑미씬피자’를 출시하였다. 더욱 얇아진 피자의 두께로 인해 웰빙과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여성고객에게 더 큰 호응을 받고 있으며, 항암효과, 간보호, 노화방지와 미네랄이 풍부하여 빈혈예방에도 쓰이는 흑미를 도우에 접목한 신메뉴 아이디어는 특허받은 웰빙도우로 먼저 알려진 피자마루의 건강철학이 담겨져 있다.
<!--[if !supportEmptyParas]--> <!--[endif]-->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스타워즈] 하이證 정재훈, 누적수익률 80%돌파!! 연일 신기록 경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