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올해의 브랜드 대상] 피자마루, 특허받은 그린티 웰빙도우

입력 2014-10-02 17:32   수정 2014-10-02 18:32


피자마루는 ‘테이크아웃 피자전문점’으로서 프랜차이즈를 전개하면서 차별화된 제품개발에 주력하여 2008년 ‘기능성 웰빙 피자도우와 그 제조방법 및 피자’로 피자업계에서 최초로 특허를 획득하였다.

‘특허받은 그린티 웰빙도우’라는 확실히 차별된 아이템을 가지고 저렴하면서도 높은 품질을 제공할 수 있는 경쟁력있는 피자브랜드로 거듭났다. 피자마루의 ‘특허받은 그린티 웰빙도우’는 녹차와 클로렐라를 비롯해 호밀, 흑미, 조, 수수, 밀 등 10여가지 천연 잡곡이 함유된 차별화된 아이템이다. 이 도우를 바탕으로 스크린, 프리미엄, 골드&바이트, 점보피자까지 다양한 제품군으로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켜 나갔다.

2012년 8월 고급 화덕 피자에서나 볼 수 있었던 정통 이탈리안 스타일의 씬피자를 테이크아웃 피자에 접목시킨 ‘흑미씬피자’를 출시하였다. 더욱 얇아진 피자의 두께로 인해 웰빙과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여성고객에게 더 큰 호응을 받고 있으며, 항암효과, 간보호, 노화방지와 미네랄이 풍부하여 빈혈예방에도 쓰이는 흑미를 도우에 접목한 신메뉴 아이디어는 특허받은 웰빙도우로 먼저 알려진 피자마루의 건강철학이 담겨져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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