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hankyung.com/photo/201410/201410019298a_01.9137867.1.jpg)
교촌에프앤비㈜는 국내 외식산업을 23년간 이끌어 온 치킨 전문 프랜차이즈로이다. 국내에는 약 96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 2005년 미국을 시작으로 중국, 인도네시아, 태국,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에 진출하며 세계 제1의 글로벌 치킨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다.
교촌치킨이 꾸준히 사랑 받으며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치킨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우리의 입맛에 맞춘 메뉴’다. 교촌은 이런 보편적인 치킨에 간장소스를 도입해 색다르지만 익숙한 맛으로 큰 사랑을 받아왔다.
교촌치킨이 추구하는 건강한 맛의 핵심은 좋은 재료에 있다. 이는 교촌치킨의 ‘3無정책’이 대변한다. ‘3無정책’이란 無 빙초산, 無 사카린나트륨의 치킨무, 無 MSG 교촌소스를 말하는 것으로 교촌이 내세우는 대표적 가치다. 교촌의 메뉴들은 화학조미료가 아닌 발효간장, 마늘, 꿀, 홍고추 등 좋은 자연 재료로 만들어져 자연의 맛을 담았다.
치킨의 본고장 미국의 입맛까지 사로잡은 ‘교촌 시리즈’는 국내산 마늘과 간장으로 맛을 낸 교촌만의 특제소스로 깊은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교촌치킨의 마늘간장맛 교촌 시리즈의 인기에 뒤이어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허니 시리즈’는 비타민, 단백질, 미네랄, 방향성 물질, 아미노산 등의 이상적인 종합 영양 성분 이외에 효소를 지니고 있는 ‘건강식품’으로 널리 알려진 꿀로 달콤한 맛을 가미해 기존의 치킨과 차별화되는 교촌의 대표 메뉴 중 하나다. 달콤하면서도 촉촉한 맛으로 남녀노소에 두루 사랑 받고 있다.
또한 교촌치킨은 업계 최초로 샐러드(교촌샐러드) 배달 정책을 도입해 비타민 및 섬유질을 보충하고 있다. 이로써 치콜, 치맥 문화를 넘어 ‘치샐(치킨+샐러드)’ 문화를 통해 치킨의 새로운 웰빙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if !supportEmptyParas]--> <!--[endif]-->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스타워즈] 하이證 정재훈, 누적수익률 80%돌파!! 연일 신기록 경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