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올해의 브랜드 대상] 스타벅스, 매일 32만 명의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 제공

입력 2014-10-02 17:34   수정 2014-10-02 18:44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지난 1999년 이대점 1호점을 시작으로 현재 전국 60여 도시에서 680여 전 매장을 직영하며 올해로 창립 15주년을 맞았다. 40년 이상의 전문적인 로스팅 기술과 철저한 품질 관리, 그리고 자체 양성한 6,600여명의 숙련된 바리스타들의 뛰어난 지식과 열정이 한 잔의 스타벅스 커피로 완성되어, 매일 32만여 명의 고객들에게 집과 사무실을 떠난 제3의 공간으로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스타벅스는 업계 최초로 사회책임 경영의 국제 표준인 ISO26000 책임 경영을 선포하고, 사회적 책임과 성장을 동시에 추구하는 기업 철학으로, 커피를 윤리적으로 구매하는 단계부터 한 잔의 음료로 나가기까지 기업의 사회적 책임 완수를 통한 지역사회 공헌 활동에 노력하고 있다.

스타벅스는 세계 최대의 공정 무역 인증 커피 구매 기업으로 전세계 커피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자체 원두 구매팀이 커피 원산지를 직접 찾아가 최고급 아라비카 원두만을 엄선해, 공정무역, 유기농, C.A.F.E Practice 등 제3자 인증의 윤리구매 방식을 통해 국제 시세보다 높은 가격에 구매하고 있으며, 40년 전통의 자체 로스팅 기술을 통해 각 원두가 가진 최상의 풍미를 이끌어 낼 수 있도록 해 각 국의 소비자들에게 소개한다. 아울러, 로스팅 이후 포장 개봉 전까지 원두의 신선도를 최상의 상태로서 유지하기 위해, ‘플레이버락’(FlavorLock) 진공 특허 기술 포장을 통해 전세계 스타벅스 매장에서 선보이고 있다. 올해 9월부터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스타벅스 최초로 단일 원산지 커피 원두인 ‘싱글 오리진 에스프레소’를 도입해 차별화된 커피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스타워즈] 하이證 정재훈, 누적수익률 80%돌파!! 연일 신기록 경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