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청과회사 돌(Dole)의 프리미엄 브랜드 스위티오(Sweetio)는 지난 2002년 국내에 첫 출시 이후 적극적이고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 열대과일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돌(Dole) 코리아 제품 중 가장 잘 알려져 있는 ‘돌 스위티오 바나나’는 해발 700m 이상 높이의 고랭지에서 재배된 프리미엄 바나나로, 일반 바나나에 비해 1.5-2배 이상 긴 재배 기간 동안 활발한 전분 작용을 거쳐 과육이 쫀득쫀득하고 당도가 높다. 시력 보호에 좋은 비타민 A를 일반 바나나 대비 2배 가량 많이 함유하고 있고, 1일 필요 섭취량의 20%가량의 비타민 B1, B6, C, 엽산 및 섬유질, 칼륨 등 몸에 좋은 다양한 영양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돌(Dole)의 독자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재배된 특수 품종 중 하나인 ‘돌 스위티오 파인애플’은 돌(Dole) 스위티오 브랜드의 또 다른 대표적인 제품으로, 해발 366-550m 고산지대에서 큰 기온 차를 견디며 한정 재배된 파인애플이다. 비타민C와 혈압을 낮추어주는 칼륨 성분이 일반 파인애플보다 두 배 이상 높고, 당도가 높은 반면에 산도는 낮아 단 맛이 풍부하다.
나호섭 돌(Dole) 코리아 마케팅 팀장은 “믿고 먹을 수 있는 돌 코리아의 스위티오 바나나와
파인애플이 국민 과일 및 프리미엄 건강제품으로 꾸준하게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아온 만큼, 앞으로도 고품질의 과일 및 채소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에 맞추어 연구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새로운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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