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송희 기자] 영화 ‘빅매치’ 1차 예고편이 공개됐다.
12월 개봉을 앞둔 ‘빅매치’(감독 최호)가 이정재의 시원한 미소가 담긴 티저 포스터에 이어 1차 예고편을 연달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빅매치’는 도심 전체를 무대로 천재 악당으로부터 형을 구하기 위한 익호(이정재)의 무한질주를 그린 초특급 오락액션.
특히 2일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최초 공개된 1차 예고편은 공개되자마자 올해 개봉한 오락액션 영화들을 압도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는 이정재, 신하균, 이성민, 보아, 김의성, 라미란, 배성우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강 연기군단의 만남으로 제작부터 화제를 모았던 ‘빅매치’가 12월 개봉을 확정한 후 처음으로 공개한 영상.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기대감이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
더욱이 1차 예고편 속에서는 주인공 최익호 역을 맡은 이정재가 특급 액션은 물론, 지금까지 본 적 없었던 유쾌한 모습까지 엿볼 수 있어 이러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여기에 형을 구하기 위해 거대한 게임판으로 변해버린 도심 한복판 속 사상 초유의 미션을 성공해나가는 스토리와 9인의 개성만점 캐릭터, 그리고 상암 월드컵 경기장, 서울역 등 주요 랜드마크를 아우르는 블록버스터급 스케일 역시,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벌써부터 오락액션영화의 끝판왕을 예고하고 있다. (사진제공: NEW)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차승원, 아들 차노아 친부 주장 남성에 1억원 소송 당해
▶ [인터뷰] 유연석 “배우 한계, 내 외모에서 느꼈다”
▶ 이수만 부인 별세, 빅토리아 애도 “깊은 슬픔 느낀다”
▶ [10초매거진] ‘복고프리’ 티아라, 멤버별 클럽룩 분석
▶ ‘런닝맨’ 신민아, 송지효 분노 유발 “언니 죄송해요”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