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2년 연속 고객만족지수 1위 선정

입력 2014-10-07 10:3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 김근희 기자 ] 에어부산은 2년 연속 한국능률협회 주관 고객만족지수(KCSI) 저비용항공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1위를 유지한 에어부산은 핫밀(Hot Meal)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좌석 간 간격을 1~2인치 넓게 조정하는 등 다양한 서비스를 시행 중이다.

에어부산 측은 "취항 6주년을 앞두고 지난 6년간의 성과를 인정받는 귀한 상을 받게 돼 매우 기쁘다" 며 "고객들이 가장 편안하고 즐거운 항공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진실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펼쳐가겠다"고 전했다.

KCSI는 1992년 한국에서 최초로 시행된 고객만족도 조사다. 저비용항공 부문은 지난해 새로 생겼다. 이번 조사는 올해 4월부터 8월까지 만 18세 이상 65세 미만 성인 남녀를 대상으로 일대일 면접조사를 통해 진행됐다.

한경닷컴 김근희 기자 tkfcka7@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스타워즈] 하이證 정재훈, 누적수익률 80%돌파!! 연일 신기록 경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