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그룹, 캠페인 영상 조회수 폭주 … 가장 흔한 빈말 "밥 한번 먹자"

입력 2014-10-07 12:50  


[ 김근희 기자 ] 현대자동차그룹은 온라인 소통 캠페인 영상 '우리가 사는 이야기, 첫 번째-피대리의 하루'가 공개된 지 일주일 만에 조회 수 100만을 기록했다고 7일 밝혔다.

이 영상은 직장인들이 많이 하는 빈말인 '밥 한번 먹자'를 소재로 대인관계 속 소통과 공감에 대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지난 29일 유튜브에 공개된 이 영상은 이달 6일까지 조회 수가 100만에 이르렀다. 하루 평균 약 14만 명 이상이 영상을 본 것.

페이스북과 트위터에서도 각각 약 65만 회, 약 47만 회의 조회 수를 기록했다. 현대차그룹이 운영 중인 3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의 누적 조회 수를 합치면 200만 회가 훨씬 넘는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앞으로도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작해 우리 사회의 따뜻한 소통 문화를 확산시킬 것" 이라며 "온라인 소통 강화를 통해 더 나은 미래를 향한 동행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김근희 기자 tkfcka7@hankyung.com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스타워즈] 하이證 정재훈, 누적수익률 80%돌파!! 연일 신기록 경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