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근희 기자 ] 아시아나항공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4 한국산업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항공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은 에어버스 380 항공기를 도입하고 해피맘 서비스 등 고객맞춤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비즈니스석의 좌석을 지그재그로 배치해 좌석 간의 공간을 더 넓게 만드는 등의 서비스를 제공했다" 며 "그런 장점들을 인정받은 것"이라고 말했다.
아시아나항공은 올해 국내 3대 서비스 평가 기관인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의 고객만족도(KCSI) △한국표준협회의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한국생산성본부 주관의 국내선 국가고객만족도(NCSI)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다.
이번 고객만족도 조사는 올 4월부터 8월까지 서울, 수도권 및 6대 광역시 거주자를 대상으로 일대일 면접 방식을 통해 이뤄졌다.
한경닷컴 김근희 기자 tkfcka7@hankyung.com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스타워즈] 하이證 정재훈, 누적수익률 80%돌파!! 연일 신기록 경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