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hankyung.com/photo/201410/2014101305887_01.9175009.1.jpg)
이하늬 윤계상
배우 이하늬가 사람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소식이 전해지며, 연인 윤계상과 같은 소속사에 몸 담게 됐다.
사람엔터 측은 13일 이하늬와의 전속계약 사실을 알리며 "이하늬가 다양한 분야에서 아티스트로서 스펙트럼을 넓힐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하늬가 새로 둥지를 틀은 사람엔터테인먼트에는 윤계상을 비롯 배우 문소리와 조진웅, 이제훈, 한예리, 권율, 최원영, 고성희 등이 속해 있다.
이하늬는 `시카고` `아가씨와 건달들` 등의 뮤지컬과 `상어` 등의 드라마, `타짜-신의 손` 등의 영화까지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활동 범위를 넓히는 중이다.
한편, 이하늬는 오는 18일 첫 방송되는 SBS 주말극 `모던파머`에서 농촌 마을 이장 `강윤희 역`을 맡아 색다른 모습을 보여 줄 예정이다.
윤계상 이하늬 소속사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윤계상 이하늬 이제 결혼 임박인가?", "윤계상 이하늬 잘 어울려", "윤계상 이하늬 소속사에서도 전폭 지지해줄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스타워즈] 하이證 정재훈, 누적수익률 80%돌파!! 연일 신기록 경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