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중국배우 안젤라 베이비와 황효명 커플이 동거중이라는 보도가 났다.
10월6일 중국의 한 연예 매체는 “황효명과 안젤라 베이비가 16억 원 상당의 아파트에 입주해 신혼생활을 즐기고 있다. 곧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2010년부터 공개 열애 중인 황효명과 안젤라 베이비는 최근 공식석상에 함께 참석하고, 동반 해외여행 모습이 포착돼 결혼에 임박한 것 아니냐는 추측을 낳기도 했다.
안젤라 베이비, 황효명 커플 소식에 네티즌들은 “안젤라 베이비, 황효명 결혼은 언제?” “안젤라 베이비, 황효명 잘 사귀고 있구나” “안젤라 베이비, 황효명 잘 어울린다” “안젤라 베이비, 황효명 사귀는 사이인데 동거 할 수도 있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안젤라 베이비는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의 중국판 ‘달려라 형제’에 출연하고 있다. (사진출처: 안젤라 베이비 인스타그램)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1박2일’ 김종도 “故김무생, 김주혁 친동생처럼 보살피라더라” 뭉클
▶ [TV는 리뷰를 싣고] ‘나쁜 녀석들’ 범죄와의 전쟁, 시작부터 삐거덕
▶ ‘무한도전’ 방송사고, 제작진 “후반작업 욕심 내다가…” 공식사과
▶ [w결정적한방] 차승원 ‘친부소송’ 고백부터 SM ‘배후세력’ 발언까지…
▶ ‘풀하우스’ 박보람, 30kg 감량 외모 변천사에…“수술 받은 거 아니냐”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