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결 인턴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이 김기범과 함께 11년 전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10월12일 김희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와 11년 전 사진이다. 나 21살, 기범이 17살 연습생 때 사진” 이라는 글과 함께 풋풋함이 묻어나는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희철과 김기범은 앳된 얼굴과 어리숙한 표정으로 얼굴을 맞댄 채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김희철은 이 사진을 두고 “두 놈 다 잘생겼다고, 말하기 입 아플 정도로 잘생겼네”라며 “우리네 부모님들께선 우릴 낳아놓고 덩실덩실 춤을 추셨을 거야”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김희철은 “부모님 감사합니다. 내 얼굴아 사랑한다”라고 글을 끝마쳤다.
한편 김희철, 김기범 과거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희철, 김기범 과거 귀엽네” “김희철, 김기범 과거 촌스러운 것이 매력” “김희철, 김기범 과거 기범오빠 보고싶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김희철 인스타그램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1박2일’ 김종도 “故김무생, 김주혁 친동생처럼 보살피라더라” 뭉클
▶ [TV는 리뷰를 싣고] ‘나쁜 녀석들’ 범죄와의 전쟁, 시작부터 삐거덕
▶ ‘무한도전’ 방송사고, 제작진 “후반작업 욕심 내다가…” 공식사과
▶ [w결정적한방] 차승원 ‘친부소송’ 고백부터 SM ‘배후세력’ 발언까지…
▶ ‘풀하우스’ 박보람, 30kg 감량 외모 변천사에…“수술 받은 거 아니냐”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