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하늬가 사람엔터테인먼트와 한 식구가 됐다.
10월13일 사람엔터테인먼트는 “이하늬가 사람엔터테인먼트의 새 식구가 됐다. 이번 전속 계약을 통해 이하늬가 배우를 비롯해 다양한 분야에서 아티스트로서 스펙트럼을 넓힐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고 전했다.
이하늬는 뮤지컬 ‘시카고’ ‘아가씨와 건달들’ 등에 출연해 뮤지컬 배우로서 능력을 발휘했으며 MBC ‘사남일녀’를 통해서는 솔직하고 친근한 모습으로 반전매력을 선보였다.
영화 ‘타짜-신의 손’에서는 팜므파탈 우사장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쳐 연기력을 인정받았고 인간문화재 전수자의 길을 걸어온 그는 최근 제2회 의정부 국제 가야금 축제에 가야금 연주자로 참여해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하기도 했다.
또한 이하늬는 이달 18일에 첫 방송되는 SBS 주말드라마 ‘모던파머’(극본 김기호, 연출 오진석)에 출연, 극중 록밴드 리더 이홍기(이민기 역)의 첫사랑이자 극의 주요 배경이 되는 하두록리 마을에서 유쾌, 발랄한 성격을 지닌 여자 이장 강윤희 역을 맡아 새로운 연기 변신을 준비하고 있어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하늬 윤계상 한솥밥 소식에 네티즌들은 “이하늬 윤계상 한솥밥이라니. 돈도 벌고 사랑도 하고” “이하늬 윤계상 한솥밥 축하해요” “이하늬 윤계상 한솥밥 진짜 훈훈한 소식”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하늬가 새로 몸 담게 된 사람엔터테인먼트는 배우 문소리, 조진웅, 이제훈, 한예리, 권율, 최원영, 고성희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왕성하게 활동하는 배우들이 소속되어있는 배우 매니지먼트이다.
w스타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1박2일’ 김종도 “故김무생, 김주혁 친동생처럼 보살피라더라” 뭉클
▶ [TV는 리뷰를 싣고] ‘나쁜 녀석들’ 범죄와의 전쟁, 시작부터 삐거덕
▶ ‘무한도전’ 방송사고, 제작진 “후반작업 욕심 내다가…” 공식사과
▶ [w결정적한방] 차승원 ‘친부소송’ 고백부터 SM ‘배후세력’ 발언까지…
▶ ‘풀하우스’ 박보람, 30kg 감량 외모 변천사에…“수술 받은 거 아니냐”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