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결 인턴기자] 배우 김사은 측이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성민과의 결혼설을 부정했다.
10월14일 한 매체는 “성민과 김사은은 12월13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있는 웨딩홀 더 라움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라고 보도했다.
이에 김사은 소속사 골든에이트는 “성민과 김사은은 잘 만나고 있다. 김사은은 현재 스케줄을 진행하고 있으며, 결혼에 대해 알려진 소식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또 다른 매체를 통해 답했다.
앞서 성민과 김사은은 뮤지컬 ‘삼총사’의 남녀 주인공 달타냥과 콘스탄스 역을 각각 맡아서 호흡을 펼친 것을 인연으로 친구로 지내다가 사랑을 시작했으며 이후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한 바 있다.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설에 네티즌들은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설, 사실이면 대박이네”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설, 증권가 찌라시 거짓이 아니었네”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설, 잘 어울리니까 뭐”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설, 팬들 멘붕이겠다”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설 충격적이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성민이 속한 슈퍼주니어는 정규 7집 앨범 ‘마마시타(MAMACITTA)’로, 김사은은 현재 MBC 에브리원 ‘하숙 24번지’에 출연 중이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1박2일’ 김종도 “故김무생, 김주혁 친동생처럼 보살피라더라” 뭉클
▶ [TV는 리뷰를 싣고] ‘내일도 칸타빌레’ 주원-심은경, 첫술에 배부르랴
▶ ‘무한도전’ 방송사고, 제작진 “후반작업 욕심 내다가…” 공식사과
▶ [인터뷰]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신민아, 오 나의 여신님
▶ 홍예슬, 유민상의 그녀로 밝혀져 ‘시선집중’…과거보니 ‘섹시미 철철’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