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starnews.hankyung.com/wstardata/images/photo/201410/80507c966f8ddc88b845147457ea025c.jpg)
[박슬기 기자] ‘두근두근 내 인생’이 스크린의 따뜻한 감동을 안방까지 이어간다.
10월15일부터 ‘두근두근 내 인생’(감독 이재용)이 IPTV, 디지털케이블, 위성, 온라인 등 부가판권 서비스를 시작해 더 많은 관객들과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IPTV(KT olleh TV, SK BTV, LG U+ TV)와 디지털케이블(홈초이스), 위성(스카이라이프)을 비롯해 온라인(호핀, T스토어, 구글, 네이버, 삼성, HUB, 씨네폭스, Yes24, 컬쳐랜드, 무비스트) 등 부가판권 서비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가족의 이야기를 가슴 뭉클하면서도 유쾌한 시선으로 그려낸 가족 관객은 물론이고 남녀노소 전 연련층의 공감을 불러일으킨 ‘두근두근 내 인생’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플랫폼을 더 많은 관객들에게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을 전하며 감성 충전 영화로 뜨거운 반응을 이어갈 것이다.
한편 강동원 송혜교 주연의 ‘두근두근 내 인생’은 선천성 조로증이라는 특별한 소재와 유쾌하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 유머를 잃지 않는 따뜻한 이야기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사진출처: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 공식 포스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성민 김사은 결혼설, 김사은측 “단순 열애中, 결혼 사실무근”
▶ [TV는 리뷰를 싣고] ‘내일도 칸타빌레’ 주원-심은경, 첫술에 배부르랴
▶ 슈퍼주니어 성민 결혼 상대 김사은, 실명 김상미?…과거행적 ‘눈길’
▶ [인터뷰]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신민아, 오 나의 여신님
▶ 조현민 대한항공 전무, “낙하산 맞지만 내 능력 증명할 것”…‘눈길’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