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김인석과 안젤라박이 11월 결혼 소식을 전했다.
김인석 소속사 코엔스타즈 관계자는 “김인석과 안젤라 박이 11월28일 결혼한다. 속도위반은 아니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사회는 개그맨 박수홍과 방송인 최은경이 맡으며 별도의 주례 없이 식이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 태국 코사무이로 신혼여행을 다녀온 후 경기도 일산에 신혼집을 마련할 예정이다.
김인석은 소속사를 통해 “2014년은 저에게 참 많은 의미로 기억되는 한 해가 될 것 같습니다. 만나는 순간 운명이라고 느꼈습니다. 열심히 잘 사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두 사람은 7월 지인의 소개로 만나 진지한 만남을 이어온 끝에 교제 5개월만에 부부가 된다.
2001년 KBS 16기 공채개그맨 출신인 김인석은 현재 MBC ‘해피타임’과 tvN ‘코미디 빅리그’에 출연 중이다. 최근엔 박휘순 윤성호와 함께 프로젝트 그룹 ‘김.빡.순’을 결성해 활동 하고 있다.
안젤라 박은 2008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하와이 진 출신으로, 현재 EBS, KBS, 아리랑국제방송에서 영어 전문 진행자로 활약하고 있다.
김인석 안젤라박 결혼 소식에 네티즌들은 “김인석 안젤라박 결혼 축하해요” “김인석 안젤라박 결혼 좋은일이네요” “김인석 안젤라박 결혼 대박이네” “김인석 안젤라박 결혼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축하” “김인석 안젤라박 결혼 완전 기쁘네요” “김인석 안젤라박 결혼, 오래오래 행복하세요” “김인석 안젤라박 결혼 좋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w스타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미란다커 홈쇼핑 출연, 한국 매력에 ‘푹’…“아름다운 한복, 감사해요”
▶ 크레용팝 유닛 딸기우유, 이색 콘셉트 이번에도 通할까(종합)
▶ 허영지, 빅스 ‘에러’ 응원 “많이 들어주세요”…뮤비 출연 인연
▶ 힙합 들려주는 남자, 개코의 솔로 데뷔 이야기
▶ 하리수-미키정 부부, 결혼 8주년 기념 웨딩화보…‘닭살커플’ 인증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