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영 신곡 생각나'
가수 서인영이 신곡 '생각나'를 발표하고 1년 만에 컴백했다.
서인영은 17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자이언티가 피처링한 신곡 '생각나'를 공개했다. 서인영의 신곡 '생각나'는 기계음을 최대한 배제하고 각각 악기를 모두 옛 방식으로 녹음했다.
한편, 서인영은 지난 16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언티야 너무 고마워. 드디어 내일 공개"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서인영은 '생각나'에서 이별 후 여자가 느끼는 감정을 담담하게 노래했으며, 피처링으로 지원 사격에 나선 자이언티는 이별한 남자의 입장을 대변했다. 가사는 서인영이 직접 쓴 것으로 알려졌다.
또 서인영은 자신의 장기인 패션 감각을 살려 비주얼 디렉터로도 앨범에 참여했다. 서인영은 '1960년대 패션 아이콘 트위기를 오마주한 콘셉트 포토로 빈티지 패션의 진수를 보여 줄 예정이다.
누리꾼들은 서인영 컴백 소식에 "서인영 신곡 생각나, 와 기다렸어요 신데렐라" "서인영 신곡 생각나, 이번 노래 대박 앨범도 대박" "서인영 신곡 생각나, 좋다 좋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스타워즈] 하이證 정재훈, 누적수익률 80%돌파!! 연일 신기록 경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