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네슬레코리아는 가수 겸 배우 수지를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의 광고모델로 발탁, 오는 28일부터 새로운 TV 광고를 방영한다고 20일 밝혔다.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는 하루 이내 로스팅한 고품질 커피 원두, 뉴질랜드 청정 우유와 브라운 슈가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소비자들의 선호에 따라 부드러운 맛의 '신선한 모카'와 깊고 풍부한 맛의 '신선한 리치' 두 가지로 판매된다.
롯데네슬레코리아는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의 새 모델 수지와 최근 ‘네스카페 수프리모’ 제품군을 대표하는 모델로 선정된 정우성을 투톱으로 내세워 커피 시장에서 입지를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한경닷컴 이민하 기자 minari@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스타워즈] 하이證 정재훈, 누적수익률 80%돌파!! 연일 신기록 경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