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웹툰 작가 이윤창과 김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22일 새벽 0시 30분경 현재 한 온라인 종합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차트에는 ‘이윤창’과 ‘김진’ 등 웹툰 작가의 이름이 나란히 올라왔다.
이에 김진은 자신의 트위터에 실시간 검색어 순위 창을 캡처, “어머남, 실검 1위”라는 글을 게재했다.
김진 작가의 신작 ‘오늘 밤은 어둠이 무서워요’에 대한 설명에는 ‘그녀의 자취 생활과 그녀의 연애 이야기’라는 부제가 붙어 관심을 모았다.
이번 ‘오늘 밤은 어둠이 무서워요’ 9회에는 이윤창 작가가 등장해 다양한 에피소드가 펼쳐져 김진 작가와 이윤창 작가가 서로 연인 관계가 아니냐는 의문이 제기됐다.
한편 이윤창 작가는 1986년 10월 10일 생으로 2006년 웹툰 ‘촹일기’를 통해 데뷔한 웹툰 작가이며 ‘타임인 조선’이 대표작이다. 김진 작가는 2008년 웹툰 ‘나이스 진 타임’으로 데뷔한 웹툰 작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로 ‘한 살이라도 어릴 때’ ‘아랫집 시누이’ 등이 뜨거운 사랑을 받아왔다.
이윤창 김진 열애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윤창 김진, 같은 직업가진 사람끼리 연애하면 좋겠네” “이윤창 김진 두 작가분 만화 너무 좋아요” “이윤창 김진 이쁘게 사랑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스타워즈] 하이證 정재훈, 누적수익률 80%돌파!! 연일 신기록 경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