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
게임빌(대표 송병준, <http://www.gamevil.com> www.gamevil.com이 신작 모바일게임 '마크오브더드래곤(MARK OF THE DRAGON)'을 글로벌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p> <p>게임빌이 콜롬비아의 유망 개발사인 브레인즈(Brainz, 대표 Alejandro Gonzalez)와 손잡고 선보인 게임으로 14종의 언어를 장착, 글로벌 히트작으로 육성에 나서 주목된다.</p> <p>'마크오브더드래곤'은 드래곤을 육성하고 마을을 운영하면서 전 세계 유저들과 전투하고 방어하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p> <p>130종 넘는 드래곤이 등장, 이를 육성하는 맛이 탁월하며 함께 전투에 나서는 11종의 지상군도 개성이 넘친다. 특히 앞서 유저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실감나는 드래곤 비행과 전투가 호평을 받았으며, 풀 3D 그래픽과 인공지능 엔진을 활용한 자동 전투, 글로벌 길드 시스템 등도 기대 요소로 꼽히고 있다.</p> <p>글로벌 리딩 모바일게임사인 게임빌이 남미 개발사와의 협력으로 또 하나의 글로벌 퍼블리싱 성공 사례를 만들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p> <p>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p>
게임빌, 'RPG 종합 선물'로 4분기 글로벌 폭격!
잘나가는 게임빌, 연간 매출 최초 1000억 돌파 겹경사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