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생 시청률 공약 강소라
배우 강소라의 미생 시청률 공약이 화제다.
7일 강소라는 tvN 금토드라마 '미생' 시청률 공약을 지키기 위해 서울 서초구 모 치킨집에서 직장인들과 치맥을 즐길 예정이다.
강소라의 미생 시청률 공약 이행은 깜짝 이벤트이기에 공약 이행 전까지 구체적 시간과 장소는 비밀에 부쳐진다.
앞서 강소라는 '미생'의 시청률이 3%가 넘을 시 직장인들에게 치맥을 쏘겠다고 공약을 내건 바 있었다.
강소라에 외에도 '미생' 출연진인 배우 이성민, 임시완, 변요한, 강하늘, 김대명도 시청률 공약을 실행한 바 있다.
이성민은 지난달 30일 여의도역 앞에서 프리허그를 진행했으며 임시완은 같은날 늦은 오후 모 회사를 방문해 야식을 제공했다.
또한 변요한은 지난 3일 드라마 속 모습 그대로 강남역에서 커피 100잔을 쐈으며, 김대명은 6일 용산 영화관에서 직장인들과 영화 관람 공약을 시행했다.
한편 윤대호 작가의 동명 웹툰을 바탕으로 한 드라마 '미생'은 바둑이 인생의 모든 것이었던 장그래가 프로입단에 실패한 후 냉혹한 현실에 던져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방송 3주 만에 평균 시청률 4.6%, 최고 시청률 6.0%를 돌파하며 무서운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미생 시청률 공약 강소라, 대박이네", "미생 시청률 공약 강소라, 부럽다 나도 가고싶다", "미생 시청률 공약 강소라, 나도 치킨 잘먹을수 있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닷컴 하이스탁론 1599 - 0313] 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닷컴 캡스탁론 1644 - 1896] 한 종목 100% 집중투자가능! 최고 3억원까지 가능!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