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이슈리포트] ‘수능 응원’ ‘미생’ ‘피노키오’ 연예가 시작과 마무리

입력 2014-11-12 21:37  


[신한결 인턴기자] 시시각각 변하는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 일종의 지표이자 대화의 중심이 되는 지점. 우리는 이를 ‘이슈(Issue)’라 일컫는다.

수능을 하루 앞둔 오늘(12일), 연예인들의 수험생 응원 소식과 더불어 연예인들의 소소한 언행에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미생’의 뉴 페이스, ‘피노키오’의 두 주연배우, ‘택시’ 출연한 문정희 정도가 그 대상. 그리고 하루를 마무리 할 때 즈음 들려온 레이디스코드 매니저 소식도 많은 이들의 눈길을 모았다.

◆ ‘수험생 여러분 힘내세요’…연예계★ 모두 한마음 ‘대박기원’

11월13일 수능을 앞두고 많은 스타들이 수험생들을 응원했다. 가수 아이유, 김종국, 제국의 아이들, 빅스, 로열 파이럿츠, 헬로비너스를 비롯 배우 한선화, 이장우, 장혁 등 소속사별 작품별 연예인들이 저마다의 응원메시지를 전달했다. 이 가운데 스타제국은 “재수없다”는 응원멘트를 날려 네티즌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 ‘택시 문정희 남편’…키 186cm 훤칠한 외모의 대기업 회사원

11월11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한 배우 문정희가 남편에 대해 언급했다. 문정희 말에 따르면 그의 남편은 키 186cm에 잘생겼고 국내 10대그룹 중 하나인 대기업에 다니고 있으며 취미로 살사를 배우다 문정희를 소개 받았다. 자신 있게 남편을 소개하는 문정희의 모습에 네티즌들은 남편 스펙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

◆ ‘미생 박해준’…권력 앞에 간 쓸개 다 빼주는 아부男…‘영업 3팀 합류’

11월11일 배우 임시완이 트위터에 올린  tvN 금토드라마 ‘미생’(극본 정윤정, 연출 김원석) 영업 3팀 인증샷에 박해준이 있다. 박해준은 사내 권력라인을 타기 위해 아부하는 천관웅 역으로 새로 합류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네티즌들은 극중 오과장(이성민)과 정 반대의 성격을 지닌 천관웅의 합류가 극에 미칠 영향에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 ‘이종석 박신혜’…‘피노키오’ 주연 男女배우의 커플샷 릴레이

11월12일 첫 방송될 SBS 수목드라마 ‘피노키오’(극본 박혜련, 연출 조수원)에서 호흡을 맞추는 두 배우 이종석, 박신혜가 첫 방송에 앞서 훈훈한 인증샷을 잇달아 공개했다. 화보를 방불케 하는 이들의 비주얼과 달달한 스킨십, 눈빛 교환 등이 고스란히 담겨있는 사진들은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 ‘레이디스코드 매니저’…2명 숨지고 4명 다치게 한 혐의 ‘구속기소’

11월12일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 매니저 박 씨가 교통사고처리특례법 위반 혐의로 구속기소했다. 검찰은 박 씨가 비 오는 날 제한속도 시속 100km구간에서 135.7km로 달리다가 차량이 빗길에 미끄러지면서 사고를 일으켰다고 전했다. 한편 당시 교통사고로 故 리세, 은비가 사망하고 멤버 4명이 다쳤다. (사진출처: 스타제국, tvN ‘택시’, 임시완 트위터, IHQ, 사진공동취재단)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힐링캠프’ 윤상, 심혜진과 결혼 1년이나 지체 “화나서 미국 유학”
▶ [w현장포착] ‘덕수리 5형제’ 윤상현, 농담과 진담 사이?
▶ 수지, 악플러에 대응 “제가 죽었으면 좋겠군요”…‘오죽했으면’
▶ [w위클리] 박보검-변요한-최우식, 주연이 아닌들 어떠하리
▶ ‘힐러’ 박민영, 씩씩한 기자 역 위해 긴머리 싹둑 ‘단발머리 변신’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