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7년 설립된 이츠웰은 국내 LED 패키징 분야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업계 최고 수준의 수익성을 자랑한다. 2007년 세계 시장 진출을 목표로 비에스이홀딩스에 편인된지 7년만에 코스닥 상장을 앞두고 있다.
이츠웰은 이번 승인을 시작으로 이달 말 증권신고서를 제출하고, 연말까지 코스닥 상장을 완료한다는 계획이다. 대표 주관사로는 키움증권을 선정했다.
박진수 비에스이홀딩스 대표는 "이번 상장 예비심사 통과로 이츠웰의 지속 가능한 성장성을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게 생각한다"며 "비에스이홀딩스는 이츠웰의 상장을 통해 자회사간 시너지를 강화하고 글로벌 경쟁력을 키워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비에스이홀딩스는 휴대폰용 소형 마이크로폰과 스피커를 제조하고 있는 비에스이와 LED 패키징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이츠웰을 보유한 지주회사다.
한경닷컴 박희진 기자 hotimpact@hankyung.com
[한경닷컴 하이스탁론 1599 - 0313] 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닷컴 캡스탁론 1644 - 1896] 한 종목 100% 집중투자가능! 최고 3억원까지 가능!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기사보다 빠른 주식정보 , 슈퍼개미 APP]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