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starnews.hankyung.com/wstardata/images/photo/201411/dba26c33112628395488903c387f6f0b.jpg)
[연예팀] 배우 이희준이 최근 결별한 노수산나에 대한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11월13일 이희준은 JTBC 월화드라마 ‘유나의 거리’ 종영기념 미디어데이에서 기자들을 만나 노수산나와의 결별에 대해 언급했다.
이희준은 “노수산나는 내가 배우로서 존경하는 친구다. 한 배우가 아니라 누구의 여자친구로 거론되는 게 배우 대 배우로서 항상 미안했다”고 운을 뗐다.
이어 “서로 바빠서 많이 못 만나다보니 자연스럽게 거리가 생겼다. 사귀기 전에 오랫동안 선후배 관계로 지냈기 때문에 다시 그런 사이로 돌아가기로 했다”며 결별 이유를 설명했다.
이희준은 “아까 통화하면서 미안하다고 사과했다. 결별설이 터지는 바람에 또 한 번 이희준 여자친구로 거론되게 해서 미안하다. 그 친구가 어쩌면 새로운 사랑을 시작할 수도 있는데 실례가 되니까”라고 설명했다.
또한 “동료로서 그 친구가 연기를 너무 잘한다. 우리나라에 없어서는 안 될 큰 배우가 될 것이라고 믿는다”라며 노수산나의 앞날을 축복했다.
이희준 결별 소식에 네티즌들은 “이희준 노수산나 결별 했다니 아쉽대” “이희준 노수산나 결별했다니 몰랐네요” “이희준 노수산나 공개연애를 하다보니 이런 일도” “이희준 노수산나 안타깝네요. 잘 어울렸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이희준과 노수산나는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선후배 사이로 만나 2011년 연인관계로 발전, 3년 열애 끝에 올해 초 결별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미생’ 박해준, 천관웅 대리로 영업3팀에 합류 ‘출연은 언제부터?’
▶ [w타임머신] 이준-이특-브래드 피트, 11월13일 의외의 ★
▶ 나비 첫눈예보 공개, 가슴 수술 발언 뒤늦게 화제…“몸은 안했다”
▶ [W이슈리포트] ‘전현무 이지애’ ‘류승룡’ 크고 작은 해명의 연속
▶ 이채영 이태임 클라라, 터질 듯한 ‘볼륨감’…나란히 놓고 보니 ‘입이 쩍’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