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소셜커머스 브랜드파워 1위 선정

입력 2014-11-17 09:0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소셜커머스 위메프는 '2014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소셜커머스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올해로 9회째를 맞은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는 브랜드 가치 평가 전문 기관인 브랜드스탁이 조사하고 연세대 경영연구소가 후원하는 브랜드 가치 지표다.

브랜드스탁의 10월 소셜커머스 부문 지수(BSTI)에서 위메프는 832.5점을 얻었다. 쿠팡과 티몬은 각각 821.9점과 756.6점을 받았다.

위메프는 "지난해까지 3위에 머물렀지만 올해 4월에 794점으로 2위에 오른데 이어 6개월 만에 1위까지 차지했다"며 "신경영 방식과 병행수입 통관인증제도 등을 인정받은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이민하 기자 minari@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닷컴 하이스탁론 1599 - 0313] 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닷컴 캡스탁론 1644 - 1896] 한 종목 100% 집중투자가능! 최고 3억원까지 가능!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