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하라 키코
일본의 톱모델, 배우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세계적인 패션 아이콘, 미즈하라 키코가 크리에이티브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더 셀러브리티' 12월호의 커버를 장식했다.
일본 도쿄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미즈하라 키코는 'Miss christmas'라는 컨셉으로 풍부한 표정과 유쾌한 포즈를 자연스럽게 선보이며 연말, 즐거운 파티의 분위기를 재현했다. 그린, 레드, 골드 포인트의 연말 파티룩과 함께 미즈하라 키코는 선물에 둘러 쌓이고, 헬륨 풍선을 들고 마트 카트에 오르는 등 유쾌한 크리스마스 무드의 화보를 완성했다.
특히 촬영장에서 '캐롤'을 직접 선곡하고 한국말로 인사를 건네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리드했다는 후문.
누구보다 뜨거운 한 해를 보낸 그녀에게 크리스마스 계획을 묻자 "크리스마스에는 따뜻함이 느껴지는 선물을 하고 싶다. 가족에게는 평소에도 선물을 자주하는 편이지만, 파자마, 캔들, 직접 구운 쿠키 등을 주면 좋을 것 같다"고 소소한 바람을 밝혔다.
이외에도 미즈하라 키코가 추천하는 도쿄의 핫 플레이스, 스타일링 팁, 즐겨보는 한국 영화와 드라마 등이 공개된다. 일본 내에서 SNS인스타그램 팔로어가 가장 많은 여자스타 1위, 스캔들과 루머의 주인공만으로 기억하기에는 아직 보여주지 못한 것이 더 많은 그녀, 미즈하라 키코와 함께한 커버, 화보와 인터뷰는 '더 셀러브리티' 12월호와 공식 홈페이지(thecelebrity.net)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미즈하라 키코는 동명의 애니메이션을 영화화해 화제를 몰고 있는 ‘진격의 거인’ 영화판 촬영을 마치고 2015년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닷컴 하이스탁론 1599 - 0313] 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닷컴 캡스탁론 1644 - 1896] 한 종목 100% 집중투자가능! 최고 3억원까지 가능!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