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프라웨어의 첫 PC 오피스 시리즈인 'Polaris Word 2015'는 단일 제품으로 워드 한글 PDF ODF 등 다양한 형태의 전자문서를 열람하고 편집이 가능하게 했다는 설명이다.
특히 여러 형태의 오피스를 개별로 구매했던 기업과 공공기관은 하나의 제품 구매를 통해 소프트웨어 사용을 위한 라이센스 구입 및 운영 비용 절감효과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인프라웨어는 기존에 유통되는 오피스 제품 대비 합리적인 가격을 책정하는 동시에 인투씨앤씨 등 총판법인과 협업해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곽민철 대표는 "이미 'Polaris Office'의 사용 경험이 있는 세계 8억명의 모바일 사용자들이 PC에서도 최고의 사용자 경험을 연속적이며 편리하게 누릴 수 있도록, 제품의 고도화를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전 예약판매에 맞춰 다양한 행사도 진행한다. 사전 예약을 신청한 사람에게는 내년 1월 출시 예정인 'Polaris Office 2015'의 무료 풀 패키지 업데이트가 제공된다. 경품도 증정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인프라웨어 홈페이지(www.infrawar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프라웨어는 'Polaris Word 2015'를 포함해 'Polaris Sheet 2015' 'Polaris Slide 2015'
등으로 구성된 'Polaris Office 2015'를 내년 1월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한민수 기자 hms@hankyung.com
[한경닷컴 하이스탁론 1599 - 0313] 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닷컴 캡스탁론 1644 - 1896] 한 종목 100% 집중투자가능! 최고 3억원까지 가능!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기사보다 빠른 주식정보 , 슈퍼개미 APP]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