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내달 25일까지 참여 영화제 진행

입력 2014-11-20 09:0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신세계백화점은 다음 달 25일까지 소비자가 직접 촬영한 동영상 영화제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본점 미디어 파사드를 활용, 직접 만든 영상을 유튜브에 올린 후 인터넷 주소를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 적어서 응모할 수 있다.

다음 달 25일 자정을 기준으로 유튜브 영상 조횟수 1만회 이상의 작품을 중 조횟수 상위 3팀을 선정할 예정이다. 1등 1팀에게는 상금 300만 원 등 총 1000만 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최종 결과는 다음 달 30일에 발표된다. 출품작은 형식, 시간, 용량 등에는 제한이 없다.

신세계 측은 "종이 전단 폐지, 백지 우편 광고물(DM) 등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해왔다"며 "이번 행사를 기점으로 고객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마케팅을 대폭 늘려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세계는 본점 외관 장식으로 미디어 파사드를 선보이고 있다. 조명의 밝기, 색상, 속도 등을 조정하고 '신세계로 떠나는 겨울 휴가'란 주제로 영상을 상영 중이다.

한경닷컴 이민하 기자 minari@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닷컴 하이스탁론 1599 - 0313] 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닷컴 캡스탁론 1644 - 1896] 한 종목 100% 집중투자가능! 최고 3억원까지 가능!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