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광교’ 사업설명회 성황

입력 2014-11-21 16:17  

부동산 공인중개사 등 500여명 몰리며 관심 후끈
입지·평면 등 ‘힐스테이트 광교’ 상품 설명과 ‘2015 부동산시장 전망세미나’ 개최




[ 김하나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이 광교신도시 D3블록에 분양하는 ‘힐스테이트 광교’가 투자자 및 실수요자 등으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21일 수원 호텔캐슬에서 열린 ‘힐스테이트 광교’ 사업설명회에 부동산 공인중개사 등 500여명이 몰리며 북새통을 이뤘다. 현대엔지니어링이 하반기 가장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사업장인 데다, 광교신도시 호수공원 주변에 초고층으로 들어서는 복합단지로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인근 주상복합 용지가 중견건설사에 고가로 낙찰된 소식이 전해지면서 ‘힐스테이트 광교’의 경쟁력이 높아졌다는 후문이다. ‘힐스테이트 광교’ 입지 특장점과 설계, 평면 등 상품소개가 이뤄진 뒤 고종완 한국자산관리연구원장이 강사로 나서 ‘2015년 부동산시장 전망’ 세미나가 열렸다.

사업설명회에 참석한 판교에서 온 이모씨는 “광교호수공원 주변으로 오랜 만에 아파트 분양 소식을 듣고 사업설명회에 참석하게 됐다”고 밝혔다.

호수공원의 조망을 극대화한 평면과 광교 내 최초로 적용되는 음식물쓰레기 이송 설비 시스템 등 최첨단 시설과 합리적인 분양가 책정 등이 참석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힐스테이트 광교 분양 관계자는 "광교신도시뿐 아니라 지금까지 경기 남부권에서 볼 수 없었던 명품 단지를 건설할 것”이라며 “검증된 입지에 상품력이 더해지니 가치를 미리 알아 본 실수요뿐 아니라 투자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오는 28일 현대엔지니어링은 광교신도시 원천호수공원 D3블록에 ‘힐스테이트 광교’의 모델하우스를 오픈 하고 본격적인 청약일정에 돌입한다. 아파트는 지하 3층~지상 49층, 6개동, 전용면적 97~155㎡, 928가구로 구성된다. 주거형 오피스텔은 지하 3층~지상 19층, 2개동, 전용면적 45~84㎡ 총 172실로 지어진다. 아파트를 먼저 분양한 다음 주거형 오피스텔 공급에 나설 예정이다. 1670-1221


한경닷컴 김하나 기자 hana@hankyung.com



[한경닷컴 하이스탁론 1599 - 0313] 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닷컴 캡스탁론 1644 - 1896] 한 종목 100% 집중투자가능! 최고 3억원까지 가능!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