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단순한 주사위 운이 아닌 카드 배틀로 짜릿함과 긴장감 넘치는 승부를 경험할 수 있다.
2) 상대 플레이어에 대한 생포/처단/해방/몰수 라는 신개념 도입
- 생포: 상대방 유저가 내 땅에서 모든 병력을 잃을 경우 포획됨 이때 처단/해방 선택창이 발동
- 처단: 상대방 유저를 게임 오버 시킴
- 해방: 상대방 유저를 1회 풀어줌
- 몰수: 2회 생포된 상대방 플레이어의 모든 영토와 장수를 해당 게임에 한해 뺏음
3) 고/스톱시스템: 작게 보상을 받을지, 더 크게 받을지 유저 스스로 모험을 한다.
4) 독특한 병력충원 시스템
- 징병포인트 게이지를 통해, 게임 중 획득한 병력이 즉시 획득되지 않고, 반드시 병영(출발지)을 거쳐야만 병력으로 전환됨. 이를 통해, 아무리 많은 징병포인트가 게이지에 쌓여 있어도 병영(출발지)까지 가지 못하고 중간에 죽을 수도 있으며, 타 보드 게임류와 다르게 반전과 역전을 노릴 수 있음.</p> <p> 카드종류
1) 군주카드: 삼국지의 유명 군주(유비, 조조, 손권, 동탁, 원술, 원소, 손책, 공손찬, 맹획, 장각 총 10종) 캐릭터의 역할과 장수 카드의 공격력 증가, 방어력 증가 등 다양한 옵션을 보유하고 있다.</p> <p>2) 장수카드: 공격력/방어력 총 2개의 스탯을 가지고 있다. 타 유저가 점령한 땅을 공격시 공격력만을 사용 하고, 반대로 점령지를 지키는 장수는 방어력만을 사용하여 심플하다.</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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