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starnews.hankyung.com/wstardata/images/photo/201411/375431c2dace3c3f4bb8253a5926b33f.jpg)
[연예팀]댄스스포츠 선수 안혜상이 가수 김경호의 매니저와 결혼한다.
11월29일 안혜상은 9살 연상의 남규택 실장과 백년가약을 맺는다. 특히 두 사람의 결혼식에는 김경호가 축자를 부를 예정이며, 사회는 ‘댄싱 위드 더 스타3’에 출연했던 마술사 이은결이 맡는다.
앞서 관계자는 복수의 매체를 통해 “두 사람은 지난해 ‘댄싱 위드 더 스타3’를 통해 만남을 갖게 됐다. 당시 김경호와 안혜상은 한 팀을 이뤄, 김경호가 연습 및 촬영 후 매니저에게 안혜상을 데려다 주라고 부탁했다. 6개월간 매니저가 안혜상을 데려다주며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말했다.
안혜상은 김경고와 같은 프로덕션 이황 소속으로, 지난해 방송된 MBC ‘댄싱 위드 더 스타3’에 출연해 김경호와 파트너를 맺은 경험이 있다.
안혜상 결혼 소식에 네티즌들은 “안혜상 결혼 축하해요” “안혜상 결혼이라니. 인연 신기하네” “안혜상 결혼? 매니저라니 신기한 인연이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MBC ‘댄싱 위드 더 스타’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라디오스타’ 정선아, 김무열과 키스신 “윤승아 볼 준비 안 됐다더라”
▶ ‘상의원’ 조선시대와 현대감성의 만남, 겨울 극장가 점령할까 (종합)
▶ 제시카 공식 석상, 소녀시대 아닌 패션 디자이너로 ‘변신’
▶ ‘개훔방’ 강혜정 “딸 이하루, 연기 쪽엔 끼 없는 듯”
▶ 구하라, 허영지 응원 “영지 들어온 뒤 카라 영해진 느낌”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