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덕수리 5형제'에 출연한 이아이가 남다른 스펙으로 주목받고 있다.
부모님 실종사건을 파헤치기 위해 웬수같은 5형제가 벌이는 좌충우돌 합동 수사작전을 그린 수상한 코미디 '덕수리 5형제(감독 전형준)'에서 이아이는 백치미 넘치는 셋째 현정 역으로 열연했다.
특히 극중 박순경 역인 이광수의 썸녀로 등장해 섹시한 몸매와 매끈한 뇌주름으로 백치미를 과시하는 이아이가 영화와는 달리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스펙녀라는 사실이 알려졌다.
이아이는 일본 문화예술 교육의 명문인 니혼 대학교 영화과 출신으로 고교시절 혈혈단신 일본으로 건너가 유학생활을 시작했다. 이아이는 니혼 대학교 영화과 연기전공 코스 학과에서 7년 만에 뽑힌 유일한 외국인 학생으로 현재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경력을 쌓고 있다.
이아이의 스펙을 본 누리꾼들은 "이아이 일본에서 공부했구나" "이아이 누구지?" "이아이 영화배우인가요?" "이아이 스펙좋네" "이아이 대단하다" "이아이 유학도 갔다왔네" "이아이 니혼대학교 유명한가요?" "이아이 영화는 잘 안될듯하다" "이아이 영화 재밌을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