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에서 규현 / 규현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 규현이 광화문을 찾았다.
과거 규현은 솔로 앨범 '광화문에서'를 발표하며 취재진과 만난 자리에서 "음악 순위 프로그램에서 1위를 한다면 예고 없이 광화문을 방문해 쓸쓸해 보이는 분께 '광화문에서'를 직접 불러드리겠다"는 공약을 한 바 있다.
규현의 '광화문'에서는 공개되자마자 국내 및 해외에서도 음원, 음반 차트 1위를 석권한 것은 물론, 엠넷 '엠카운트다운', KBS 2TV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등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에 규현은 지난 25일 공약 실천을 위해 예고 없이 광화문을 찾았다. 그는 광화문 거리에서 만난 시민들에게 다가가 '광화문에서'를 라이브로 선사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규현은 이번 솔로앨범에 뜨거운 성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보담하기 위해 서프라이즈 미니 콘서트도 준비해 지난 28일 오후 1시30분 이화여대, 오후 9시30분 코엑스 아티움 앞에서 스페셜 공연을 펼치기도 했다.
광화문에서 규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광화문에서 규현, 광화문 가볼걸", "광화문에서 규현, 노래만큼 마음도 따뜻", ""광화문에서 규현, 노래 정말 좋다", ""광화문에서 규현, 1위 축하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