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신한카드 고객에게 큐레이션 서비스 제공

입력 2014-12-01 10:41  

LF는 온라인 쇼핑몰 LF몰에 신한카드의 코드나인(Code 9) 고객을 위한 '코드나인 전용관'을 마련,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이에 디자이너를 비롯한 패션전문가들이 소비성향에 따라 맞춤 코디 스타일을 제안해 선택을 도와준다는 설명이다. 코드나인은 신한카드가 2200만명 고객의 데이터를 분석해 소비성향을 분류한 상품개발체계이다.

또한 신한카드 코드나인 고객은 LF몰의 유료 회원제 서비스 '클럽-L(Club-L)' 가입 기회를 받는다. ‘클럽-L’은 신한카드 코드나인 회원 대상으로 20만원을 연간회비로 납부하는 회원에게 200만원의 할인을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