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팝업스토어는 '문화를 즐기는 소통의 장'이란 콘셉트로 운영된다. 한류에 관심이 많은 해외 관광객들에게 K-스타일을 리드하는 디자이너들의 컬렉션 아이템을 소개하고, 유명인 초청 포토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매장에서는 박승건, 최범석, 고태용, 스티브&요니 등 국내외에서 활동을 펼치는 디자이너의 컬렉션 상품과 정윤기 스타일리스트가 브랜드 개발에 참여한 셀렙샵 신상품 등 K-스타일 패션 상품을 판매한다. 또한 홍콩에서 진행되는 '2014 마마(MAMA·Mnet Asian Music Awards)’ 의 행사 현장을 생중계해주는 '마마 미디어 존(MAMA Media Zone)'을 마련했다.
고태경 CJ오쇼핑 패션사업개발부 이사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CJ오쇼핑이나 CJ몰에서는 판매하지 않는 K-스타일 디자이너들의 컬렉션 제품들로 대부분 구성했다"며 "매장 방문객 절반 이상이 중국인 관광객이 될 전망이어서 국내 디자이너들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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