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비
그룹 하트비의 이색 홍보가 눈길을 끈다.
3일 하트비의 첫 디지털 싱글 `선택해줘`와 함께 하트비의 택시비 지원 이벤트를 담은 영상이 공개됐다.
하트비는 1일 강남 일대에서 시민들을 대상으로 택시비 지원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날 하트비가 대절한 `하트비 택시`를 탄 승객들은 무료 택시 승차와 더불어 하트비의 데뷔 싱글 `선택해줘`를 미리 감상 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공개된 UCC에는 하트비 택시에 타게 된 승객들의 생생한 반응이 담겨있다.
승객들은 택시비 지원 사실에 "진짜로 공짜냐"라며 기뻐하는 모습을 보였고, 이내 하트비의 당첨 축하 멘트에 이어 데뷔 싱글인 `선택해줘`가 흘러나오자 "요즘 계절에 잘 어울리는 노래다", "노래가 따라 부르기 쉽고 좋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또한 "하트비가 뭐야. 검색 좀 해봐"라며 흥미를 보이기도 했다.
하트비는 오랜 준비기간을 거쳐 탄생한 실력파 보컬 그룹이다. 팀명인 하트비는 심장(heart) 과 발라드(ballad)의 합성어로 추운 겨울 따뜻한 감성으로 가슴을 두드리는 발라드를 선보이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하트비의 첫 디지털 싱글 `선택해줘`는 아름다운 가삿말과 유려하고 서정적인 멜로디가 인상적인 감성 발라드다.
한편, 하트비는 오늘(3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싱글 `선택해줘`를 공개하고 본격 적인 활동에 나선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하트비 실력으로 승부하나봐", "하트비 얼굴이 궁금하다", "하트비 홍보 이색적이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