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가수 김태우가 딸과 함께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다.
4일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3'는 '먹고 또 먹고' 특집으로 꾸며져 김태우, 김유정, 김준현, 홍진영, 페이와 함께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과시한다.
이날 방송에서 김태우는 먹성 좋기로 소문난 스타답게 자신의 식생활에 얽힌 사연으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며 그룹 god로 활동하던 시절 지출했던 식비와 그에 얽힌 사연을 밝혀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김태우의 딸 지율이가 깜짝 출연해 촬영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들었으며 특히 아빠 김태우에게 물려받은 먹성으로 자신만의 특별한 '먹방'을 선보였다.
이후 김태우는 '해피투게더3' 속의 코너 '야간매점'에서도 출연진의 이목을 집중시킨 것으로 전해졌다.
이어 그는 '먹방' 고수라는 명성에 맞는 '음식 노하우'로 현장 스태프들의 입맛을 북돋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2014년 활발한 활동을 한 김태우는 오는 12월 16일에 디지털 싱글 앨범을 발매할 계획이며 12월 28일, 31일에는 김태우 송년콘서트를 개최해 2014년 마지막까지도 팬들과 함께 마무리할 예정이다.
김태우가 출연하는 KBS2 '해피투게더3'는 4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