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내년 인테리어 키워드는 아니마

입력 2014-12-10 16:13   수정 2014-12-10 16:54

LG하우시스는 10일 서울 논현동 임페리얼팰리스호텔에서 디자인트렌드 세미나를 열고 내년 디자인 키워드로 ‘아니마(ANIMA)’를 제시했다.

아니마는 ‘만물에 깃든 혼’이라는 뜻으로 각종 사건·사고가 끊이지 않는 불안한 시대에 위로와 안정, 치유를 찾게 되는 사회 현상이 인테리어 디자인에도 나타날 것이라는 의미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LG하우시스는 이를 구체화해 △위로와 치유를 얻는 ‘마지스(MAGIS)’ △본능에 집중해 자신의 개성을 나타내는 ‘애니멀(ANIMAL)’ △자연이 가진 타고난 아름다움을 동기로 하는 ‘기프트(GIFT)’ 등의 3가지 디자인 주제도 제안했다.

15회 째인 LG하우시스의 디자인 트렌드 세미나는 국내외 사회 이슈와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 디자인 산업 흐름을 기반으로 앞으로의 인테리어 트렌드를 전망하는 자리다.

김용준 기자 junyk@hankyung.com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