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건설이 서울 강서구 등촌동 9호선 가양역에 수익형오피스텔 ‘아이디움’특별 분양을 실시한다. 은행금리가 2%이하로 떨어진 지금, 투자자들은 은행보다는 수익형상품에 보다 많은 관심을 가진다.
강서 아이디움은투자금 대비 수익률을 극대화 하기 위해 착한 분양가를 제시해 주목을 받는다. 분양가는 9,000만원대(VAT별도)로 주변 신규 오피스텔 보다 2,000~3,000만원 낮게 책정됐기 때문이다.
개발호재도 풍부하고 교통여건도 뛰어나다. 아이디움 인근지역에는 2017년 준공예정인 LG사이언스 파크, 엔씨백화점, 대우조선해양, 1,000여개 병상의 이화의료원 등이 추가적으로 입주를 앞두고 있어 임대 수요가 넘쳐날 것으로 예상된다.
교통여건도 좋다. 지하철 9호선 가양역이 도보로 10분 거리이며, 여의도, 노량진, 강남까지 출퇴근이 20~30분내에 가능하다. 공항로, 경인고속도로, 외곽순환고속도로와 올림픽대로도 인접해 있는 교통의 요충지다. 또 강서구청사거리 공항로에서 영등포, 여의도, 강남을 연계하는 버스노선이 25개 이상 확보돼 있어 직장인들과 학생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강서 아이디움은 투자자에게는 최고의 수익을 세입자에게는 부담없는 월세로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투자자들이 원하는 부분을 고려해 투자금액 대비 높은 수익률을 올릴 수 있는 부분에 많은 비중을 두고 사업진행을 하고 있다.
또한 선시공, 선임대, 후분양으로 준공 후 입주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 했다. 주변 항공사 승무원과 여의도 인근 직장인들로 사전에 임대를 100% 완료후 분양을 시작한다.
이 오피스텔은 지하 2층~지상 12층 규모 1개동으로 공급된다. 시스템에어컨, 드럼세탁기, 콤비냉장고 등을 갖춘 빌트인 풀옵션으로 선보인다.
무엇보다도 아이디움 오피스텔은 융자를 활용하면 보증금을 제외한 실투자금액이 호실당 2,500만원대고, 월세는 45~50만원에 사전 임대가 되어있어서 투자금 대비 12%대의 높은 수익률이 예상된다.
아이디움 오피스텔은 계약과 동시에 월세를 받을수 있는 점이 큰 장점이다.
문의전화 :02) 6022-2850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